여행 전문가가 되고 싶으십니까? 읽어보기

2020. 7. 20. 18:15카테고리 없음


여행 전문가가 되고 싶으십니까? 읽어보기



어떤 수단으로든, 어떤 목적지로든 여행한다면, 아래 팁은 당신이 그곳에 가서 재미있게 놀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더 이상 가방을 싸는 것에서부터 호텔 방 예약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가장 훌륭하고 명석한 조언을 구하지 마십시오.




패킹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당신은 며칠 혹은 몇 주 전에 포장할 물건들의 목록을 만들기 시작해야 한다.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정리정돈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고, 설사 꾸물거리더라도 빨리 포장을 끝내는 것이 유용할 것이다.




가능한 한 비용을 낮게 유지하기 위해 여행할 때 미리 계획을 세우십시오.


휴가비가 얼마든 간에, 일찍 내면 보통 더 좋은 가격을 받는다.


또한, 여러분은 친구나 가족과 함께 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특정 국가에 입국하기 위해 예방접종을 해야 한다면, 서류를 가지고 가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어떤 나라에 들어가려고 할 때나 떠날 때, 그리고 그 나라의 몇몇 도시들 사이를 여행할 때 중요하다.


증명서로 증명서를 제작할 수 없는 경우 검역을 받을 수 있다.




여행할 때마다 필요한 것만 가지고 가벼운 여행으로 이동하십시오.


가지고 다니는 물건이 적을수록 귀중한 물건이 분실되거나 도난당할 가능성이 줄어든다.


필수품만 가지고 가십시오.


그리고 가방에 너무 많은 무거운 신발이 채워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여행에 알맞은 카메라를 골라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야외 여행을 간다면, 재충전 가능한 배터리가 장착된 카메라는 아마도 여러분에게 효과가 없을 것이다.


빨리 켜지는 걸로 골라라.


그래야 슛을 놓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항구 도시에서 여행을 떠난다면, 무료 주차장이 있는 호텔에 머무르고 당신이 떠나기 전날 밤에 그곳에 도착하라.


광고를 보셨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호텔 주차요금 인하 문의



여행 시 사용할 도어 스토퍼를 포장한다.


때때로, 특히 개발도상국들과 같은 더 높은 범죄 지역의 경우, 당신은 당신의 호텔 방을 위해 약간의 추가적인 보안을 원할 수 있다.


문 뒤에 데드볼트나 체인이 없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방 문 아래에 작은 웨지 도어 스톱을 놓으십시오.




이것들은 시작하기에 매우 적은 공간을 절약하고, 대부분의 멋진 호텔들은 그들의 손님들에게 샴푸와 비누와 같은 기본적인 세면도구들을 제공한다.


더 효율적으로 포장하거나 불필요한 물건을 없애는 것과 같은 다른 방법으로 공간을 절약하도록 노력하라.


이 기술들은 가방에 추가 공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외국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첫 번째 단계는 그들의 비자 요구 사항을 확인하는 것이다.


여행 전에 꽤 오래 신청해야 하는데, 가끔 시간이 걸릴 수도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방문하고 있는 나라에 필요한 비자가 없을 때 당신은 심각한 문제와 지연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읽은 정보는 다음 여행에서 유용하게 쓰세요.


이 작품의 팁은 당신의 모험의 모든 부분을 훨씬 더 부드럽게 만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