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고 낮음을 검색하지 말고 비타민에 대해 알아보세요

2020. 7. 20. 18:17카테고리 없음


높고 낮음을 검색하지 말고 비타민에 대해 알아보세요



여러분은 아마도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의 중요성을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운동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만약 여러분이 모르는 건강상의 조언을 찾고 있다면, 아래에서 발견되는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팁을 확인하십시오.




적당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십시오.


매일 5~7인분의 과일과 야채를 섭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면, 부족분을 보충하기 위해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보충제를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비타민 A, E, K는 음식과 함께 먹어야만 흡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들과 함께 먹는 음식에 지방이 포함되어 있다면 그것들은 가장 효과가 좋다.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더 건강하게 만드는 적당한 방법이다.


한 달에 몇 달러만 내면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로 건강을 증진시켜 의사 진료를 줄일 수 있다.




비타민 B2는 당신의 일상 식단에서 중요한 부분이며, 당신은 바나나, 유제품, 팝콘, 콩 등을 먹음으로써 이 필수적인 비타민을 얻을 수 있다.


결핍은 입술에 금이 가고 헤모글로빈 수치가 낮을 수 있다.


리보플라빈은 암, 손목터널증후군, 백내장, 빈혈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건강하게 먹는 것은 비싸다.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소비하는 정크 푸드를 더 잘 태우기 위해 여러분의 몸이 원래 하던 대로 활동하도록 도울 수 있다.




비타민 A는 주름과 붉은 반점을 줄이는 데 좋다.


대량은 독성이 있을 수 있으므로 2300 IU의 RDA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당근, 호박, 잎이 많은 야채는 비타민 A의 훌륭한 공급원이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건강하기 위해 보충제가 필요하다.


당신은 이것들을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고 그것들은 당신의 건강에 매우 이롭다.


양질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기 위해서는 양질의 멀티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갱년기라면 산전 비타민은 당신에게 적합한 영양소의 혼합물이 아니기 때문에 섭취하는 것을 피한다.


여성들은 가끔 임신하지 않았더라도 손톱과 머리카락의 외모를 개선하기 위해 이러한 보조제를 복용한다.


이것은 위험하다고 생각되지 않지만, 일반 복용량보다 철분이 많이 함유된 제품 때문에 권장되지 않는다.




비타민 C는 많은 과일과 야채, 특히 감귤류 과일에 있다.


비타민 C 보충제를 첨가하는 것은 모두에게 도움이 되지만, 특히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먹지 않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이 강력한 비타민은 감기, 잇몸 질환, 여드름, 위궤양, 피부 감염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 C가 알츠하이머, 치매, ADHD를 가진 사람들을 돕는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에게 가서 여러분이나 가족 구성원 중 어떤 사람이든 가족이든 간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전에 영양소 결핍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네가 문제를 미연에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치아 및 뼈 건강을 위한 탄산칼슘 보충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식사와 함께 복용하십시오.


속이 비었을 때 구연산칼슘을 섭취할 수 있지만 탄산칼슘은 음식과 함께 섭취해야 한다.


이렇게 하지 못하면 비효율적인 흡수를 통해 낭비하게 된다.




모든 사람이 B12를 효율적으로 흡수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특히 나이가 들수록 더욱 그렇다.


만약 비타민이 몸에 사용되지 않고 남아 있다면, 당신은 곧 결핍에 시달릴지도 모른다.


의사로부터 B12 수치가 좋은지 확인하기 위해 매년 한 번씩 검사를 받아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주사를 놓을 수 있다.




야채를 쪄서 먹거나 날것으로 먹는다.


요리는 종종 음식에 있는 비타민을 고갈시킨다.


김을 찌는 것이 채소의 영양분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냉동 야채에도 비타민이 많이 들어있으니, 요리는 무리하지 마.




우울증은 비타민 D, 오메가-3, 마그네슘이 적은 식단과 관련이 있다.


오메가 3 보충제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이유야.


이 보조식품은 뇌가 다른 것들 중에서 기분을 조절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준다.


마그네슘을 섭취하면 몸이 안정된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당신은 비타민 쇼핑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


당연히, 배울 것이 훨씬 더 많다.


하지만 이 기사는 여러분을 시작하게 하는 목적을 제공할 수 있다.


열심히 노력하면 건강한 생활습관을 추구하는데 반드시 잘 할 것이다.